닫기

블루 아카이브 ‘사운드 아카이브 페스티벌 with Galaxy Store’ 티켓 예매 시작...선생님들을 위한 특별한 음악 축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30001619417

글자크기

닫기

김동욱 게임담당 기자

승인 : 2024. 10. 30. 16:26

오는 11월 23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8홀에서 개최
넥슨은 블루 아카이브 3주년을 기념한 '사운드 아카이브 페스티벌 with Galaxy Store'의 티켓 예매를 31일 시작한다.

넥슨은 블루 아카이브 '사운드 아카이브 페스티벌 with Galaxy Store'를 오는 11월 23일 일산 KINTEX 제2전시장 8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팬들이 블루 아카이브의 음악을 직접 경험하고 특별한 콘텐츠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로, 블루 아카이브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사운드 아카이브 페스티벌 with Galaxy Store' 티켓은 부정 예매 방지를 위해 클린예매 시스템을 통해서만 예매가 가능하다. 

티켓 판매는 10월 31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되며, 매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티켓 예매를 위해서는 블루 아카이브 계정 레벨 70 이상을 충족해야 하며, 사전에 멤버십 번호를 발급받은 선생님(유저)만이 예매를 진행할 수 있다.

이러한 예매 방식은 이벤트의 공정성과 투명성을 확보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팬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블루 아카이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생님(유저)들은 "70렙으로 한거 진짜 최고다ㅠㅠ", "티켓 성공하면 휴가쓰고간다 무조건", "금액 10-20만원대로 올려도 되니까 갈 수 있게만 해주세요", "제발 성공하길!!!", "중학생은 웁니다.ㅠ 왜 시험기간에 하는데ㅠ" 등 반응을 보였다.

'사운드 아카이브 페스티벌 with Galaxy Store'은 블루 아카이브에 오는 22일 업데이트될 밴드 테마 이벤트 '아이브 얼라이브!' 테마로 꾸며진다. 아카이브 밴드와 더불어 DJ 공연 등이 함께 진행된다.

또한 공연에는 지난해 '블루 아카이브' 오케스트라 공연에서 뜨거운 반응을 받은 가수 윤하를 비롯해 싱어송라이터 겸 피아니스트 이진아, 음악 전문 크리에이터 조매력 등이 특별 게스트로 참가한다.
김동욱 게임담당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