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플레이브→유니스, 유픽 ‘글로벌 루키 아이돌’ 1위 노린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18010009922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4. 10. 18. 08:42

플레이브
'글로벌 루키 아이돌' 1위 자리를 두고 신예 아이돌 그룹들간의 경쟁이 치열하다./각 소속사
'글로벌 루키 아이돌' 1위 자리를 두고 신예 아이돌 그룹들간의 경쟁이 치열하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픽이 지난 16일 '글로벌 루키 아이돌' 투표를 오픈한 가운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뜨겁게 타오르고 있다.

'글로벌 루키 아이돌'은 지난 2021년 이후 데뷔 아이돌을 대상으로 하는 투표로, 4~5세대 대표 아이돌인 플레이브, 엔싸인, 앤팀, 유니스, 이즈나 등 떠오르는 신예 아이돌 그룹들이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이 외에도 제로베이스원, 보이넥스트도어, 라이즈, 넥스지, 누에라, 엔믹스, 베이비몬스터, 미야오 등 케이팝의 미래를 이끌어갈 핫한 신인 아이돌 그룹들이 후보로 올라 경쟁 중이다.
특히 지난달 새로 신설된 '글로벌 루키 아이돌' 투표에서 보이그룹, 걸그룹 부문 첫 1위 주인공 자리를 차지했던 앤팀과 유니스가 2연속 1위를 지킬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해당 투표는 오는 28일 마감되며 최종 1위를 차지한 아이돌 그룹에게는 CM 보드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