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고경표, 다이아 출신 주은 신곡 ‘1,2,3,4’ 뮤비 출연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13010008846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4. 09. 13. 08:19

고경표
고경표, 다이아 출신 주은 신곡 '1,2,3,4' 뮤비에 출연한다/씨엘엔컴퍼니
싱어송라이터 주은이 배우 고경표와 이색적인 시너지를 선보인다.

13일 소속사 브라더후드엔터테인먼트는 "주은이 오는 19일 발매하는 새 디지털 싱글 '1,2,3,4(Feat.문수진)'의 뮤직비디오에 배우 고경표가 남자 주인공 및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지원 사격한다"라고 밝혔다.

고경표는 이번 주은의 신곡 '1,2,3,4'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파격적인 패션과 함께 유니크한 스토리 전개를 이끌 예정이다. 또 디렉터로서 고경표의 감각적인 연출도 만날 수 있다.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개성 강한 패션으로도 화제를 모은 바 있는 그의 활약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1,2,3,4'는 주은과 히트 메이커 로코베리(로코, 베리), 뉴진스의 밴드마스터인 노이즈 업그레이더가 공동 작업한 곡이다. 문수진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주은과 늦여름 감성을 자극하는 시원하고 중독성 강한 시티팝을 완성했다.
이어 고경표의 뮤직비디오 출연 및 디렉팅으로 주은은 탄탄한 음악적 완성도와 더불어 보는 즐거움까지 예고하고 있다. 자신만의 매력적인 음악색은 물론 다양한 아티스트와 신선한 시너지를 드러낼 주은의 컴백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주은은 그룹 다이아(DIA) 메인보컬 출신으로, 지난해 솔로로 정식 데뷔해 직접 작업에 참여한 싱글 '이지 브리지(Easy Breezy)' '스테이(Stay)'를 발매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역량을 보여줬다. 지난 3월부터는 뮤지컬 '썸데이'에 출연하며 관객들과 만나고 있으며, 최근 브라더후드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로운 도약을 알렸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