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정동원·이찬원 등 ‘트롯보이즈’로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출전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12010008158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4. 09. 12. 10:57

아육대
MBC '2024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가 추석 연휴에 안방극장을 찾는다/MBC
MBC '2024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가 추석 연휴 3회 편성을 확정짓고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명절 대표 예능으로 자리매김한 '아육대'는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 스타들이 각종 스포츠 종목에 도전하여 수많은 화제와 신기록을 만들어낸 프로그램이다. 훈훈한 스포츠맨십과 뛰어난 운동실력을 선보여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2024 추석특집 아육대'를 흥미롭게 볼 수 있는 관전 포인트 세 가지를 소개한다.

#차세대 신(新) 체육돌들의 등장
엔믹스·더보이즈 등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들이 출연하는 '2024 추석특집 아육대'에는 새로운 얼굴들도 대거 등장한다. 대세 신인 아일릿부터 키스오브라이프·제로베이스원·트리플에스와 엔시티 위시·TWS(투어스)까지 그 외에도 약 60여 개의 그룹이 출연해 이번 '아육대'를 빛내줄 예정이다. 여기에 '트롯보이즈'로 출전한 장민호, 영탁, 이찬원, 정동원이 운동 능력은 물론 특유의 무대 매너로 현장 분위기까지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신흥 체육돌의 타이틀을 거머 쥘 아이돌은 누구일지 관심이 쏠린다.

아육대
MBC '2024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가 추석 연휴에 안방극장을 찾는다/MBC
#2~3세대 아이돌의 화려한 귀환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반가운 얼굴도 출연한다. '아육대' 시그니처 종목 '양궁'에서는 오마이걸과 온앤오프가 출전. 훈훈한 선배미와 함께 여유로운 플레이를 보여준다. 단골 종목 '풋살'에서는 '축구돌'의 왕좌를 지키기 위해 2~3세대 아이돌이 등장한다. 아이돌 대표 축구인 하이라이트 윤두준부터 제국의아이들 김동준, 빅스 레오, 인피니트 남우현을 포함한 '아육대' 풋살 단골 출연 아이돌들이 모여 '레전드'팀을 결성. 명성 굳히기에 나설 예정이다.
#브레이킹 종목 신설
파리 올림픽에서 신설 돼 큰 인기를 끌었던 '브레이킹' 종목을 이번 '아육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중계진에 모니카가 출격하는가 하면 심사위원에 팝핀현준을 비롯한 현직 댄서로 내세우고, 실제 올림픽과 비슷한 규격에서 댄스를 선보인다. '브레이킹' 종목에 출전한 아이돌들은 색다른 무대 매너와 실제 배틀에 나가도 손색없을 정도의 기술을 사용해 팬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2024 아육대'는 전현무, 장민호, 영탁, 이찬원, 강다니엘, 해원, 정동원 등이 MC를 맡았다. 오는 16일 오후 6시에 1부를, 17~18일 오후 5시 30분에는 각 2부와 3부가 방송된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