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크라운호프·택이네 조개전골 등 5곳 ‘상생협력 가맹본부’ 선정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719010012524

글자크기

닫기

세종 이정연 기자

승인 : 2024. 07. 19. 16:23

상생협력 우수 가맹본부 인증마크 사용 가능
공정거래협약이행평가 가산점 부여
[단체사진]
최영근 한국공정거래조정원 원장이 19일 오전 10시 한국공정거래조정원 대회의실에서 유규형 부원장, 정연홍 상생협력실장 및 상생협력 우수 가맹본부로 선정된 대표이사들(주식회사 피에스피에프앤디, 이앤에프앤씨, 고씨네푸드, 에스앤씨세인, 짬뽕관)이 참석한 가운데, 가맹본부 대표이사들에게 상패를 수여한 후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공정거래조정원
올해 상생협력 우수 가맹본부에 크라운호프, 택이네 조개전골, 남영동양문, 더벤티, 짬뽕관이 선정됐다.

한국공정거래조정원은 19일 이들 5개 가맹본부를 '2024년 상생협력 우수 가맹본부'로 선정하고 상패를 수여했다. 주식회사 피에스피에프앤디(크라운호프보리장인), 이앤에프앤씨(택이네 조개전골), 고씨네푸드(남영동양문), 에스앤씨세인(더벤티), 짬뽕관(짬뽕관) 이다.

이들 기업은 타 가맹본부에 귀감이 될 만한 상생협력 제도를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받았다.

선정된 가맹본부는 상생협력 우수 가맹본부 인증 마크를 사용할 수 있고, 공정거래협약이행평가 가산점 부여 및 신용보증기금 보증료율 인하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조정원은 선정된 가맹본부 임직원들의 참여 하에 상생협력 우수 사례들을 소개하는 홍보 영상도 제작할 예정이다.

올해로 3회차를 맞이한 상생협력 우수 가맹본부 선정사업은 전문가들로 구성된 선정위원회에서 가맹본부별 상생 지원의 규모와 효과성, 독창성 등 정량적·정성적 요소에 대한 종합적인 심사를 거쳐 우수 가맹본부를 최종 선정한다.
이정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