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매일헬스뉴트리션, 한국헬시에이징학회 춘계 학술세미나 참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702010001212

글자크기

닫기

임현주 기자

승인 : 2024. 07. 02. 11:37

셀렉스 체험부스도 운영
1
지난달 30일 고려대 안암병원에서 열린 '한국헬시에이징학회 제7차 춘계 학술세미나'에서 매일헬스뉴트리션 사코페니아연구소 연구진이 주제발표를 하고 있다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지난달 30일 고려대 안암병원에서 열린 '한국헬시에이징학회 제7차 춘계 학술세미나'에 참가했다고 2일 밝혔다.

'초고령 건강사회, 셀프케어가 시작입니다'를 주제로 열린 이번 학술대회에서 매일헬스뉴트리션 사코페니아연구소는 '낙상 예방과 장수를 위한 적정 체중과 근육 지키는 법'에 대한 주제발표를 진행했다. 연구소는 사코페니아(근감소증)를 예방할 수 있는 단백질 관련 기능성 제품 개발에 중점을 두고, 한국인에 맞는 근육건강 시스템을 개발하기 위해 서울아산병원 등과 다양한 연구활동을 진행중이다.

발표를 맡은 박형수 매일헬스뉴트리션 책임연구원은 "노년기 낙상사고를 예방하고 건강수명을 연장하기 위해서는 적정 체중을 유지하면서 근육을 잘 지키는 것이 중요한데 이를 위해서는 영양과 운동관리가 필수"라고 강조했다. 또한, 구체적인 단백질 제형과 섭취량을 개인의 건강상태와 연령대별로 나눠 제안했다.

더불어 세미나 현장에 셀렉스 체험부스를 마련하고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프로틴 음료를 비롯해 완전균형영양식 등 과학적으로 설계된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셀렉스는 고객맞춤형 평생 건강관리를 제공하면서 생애 주기를 함께하는 건강관리 브랜드로 낙상 예방 캠페인을 펼치며 국민건강 증진에 앞장서고 있다.
임현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