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2023 임실N펫스타’ 내달 5일 오수 의견관광지서 개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414010008312

글자크기

닫기

박윤근 기자

승인 : 2023. 04. 14. 11:38

임실군, 오는 5월5일부터 7일까지 제38회 의견문화제와 함께하는 임실N펫스타 개최
중간보고회, 반려동물 패션쇼·토크쇼·박람회 등 차별화된 프로그램 풍성
개통령 강형욱 대표에 홍진영, 스윗스로우 등 가수 및
1. 반려동물을 위한 축제 ‘2023 임실N펫스타’2
오는 5월에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문화축제인 '2023 임실N펫스타'가 오수 의견관광지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군은 오는 5월 5일부터 7일까지 의견문화제전위원회와 함께 오수의견공원 일원에서'제38회 의견문화제와 함께하는 2023 임실N펫스타'문화축제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올해로 38번째를 맞는 의견문화제는 술에 취한 주인을 제 몸을 바쳐 구한 오수개의 보은 정신을 기려 1982년부터 시작한 축제다.

2023 임실N펫스타는 영화제를 연상시키며 멋과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전국 반려동물 패션쇼와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무엇이든 물어보세요'반려동물 토크쇼, 다양한 반려동물용품을 만날 수 있는 반려동물 박람회, 각종 반려동물 체험행사 등 특별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기획했다.

특히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함께 참여하는 체험행사가 다양하게 준비돼 있어 가정의 달 5월에 가족 단위 관광으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반려동물 패션쇼에는 개그맨 김원효가 출연해 반려동물과 함께 개성 넘치는 런웨이를 보여주는 팀을 심사할 예정이다.

개막 축하공연에는 홍진영, 스윗소로우, VOS, 박상민, 강혜연, 박진도 등이 출연하여 의견문화제를 축하해줄 예정이다.

반려동물 토크쇼에는 개통령이라고 불리는 강형욱 대표와 이웅종 교수, 설채현 수의사를 초청하여 반려동물 가족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 줄 것으로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가 크다.

또한 11여 개의 반려동물 산업용품 업체가 입점해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반려동물 놀이 프로그램, 이·미용 체험과 의료센터, 한방센터 등 반려동물들이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심 민 군수는 "반려동물과 그 가족의 행복한 축제의 장인 2023 임실N펫스타에서 행사를 다채롭게 준비하여 행사장을 찾는 반려동물과 그 가족들, 관광객 모두가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통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이어"반려인들은 물론 지역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한편 오수가 세계적인 반려동물 문화의 중심지가 될 수 있는 산업축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박윤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